설립자 인사말

대림성모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대림성모병원은 1969년 영등포 대림동에 개원해 50여 년 동안 국민 여러분의 건강 증진과 국내 의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더욱 행복한 병원’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환자 한 분 한 분을 고귀한 생명으로 여기고 몸의 질병은 물론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하겠다는 정신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으며 그 결과, 서울 서남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종합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대림성모병원은 특화된 전문센터와 다양한 진료과를 구축, 뛰어난 실력과 많은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첨단 의료장비, 쾌적한 진료공간 마련은 물론 병원 건물 안에는 연관 질환 관리와 협진이 유기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 센터들이 같은 층에 배치해 환자 중심의 진료 프로세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림성모병원은 국내 최고의 의료진과 진료 인프라를 바탕으로 정확한 치료와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는 병원,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으로써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대림성모병원을 위해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과 그 가정에 행복과 평안함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림성모병원 설립장 김광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