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비 하이패스 서비스(간편결제)란?
사전에 신용카드를(최초 1회 등록) 등록하여 진료비 및 검사비를 수납창구 방문없이 자동으로 결제하는 진료비 후불 결제 시스템입니다
이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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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외래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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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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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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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일괄수납처리(당일 정상업무시간 종료 후
또는 익일 오전 내)
※ 원외처방전이 있는 경우는 무인수납기 또는 각층 외래수납처, 원무행정실(본관1층)에서 발급가능
서비스 등록신청
신청인의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지참하여 각층 외래수납처 방문 신청
※ 카드 등록 시 신용카드 명의자 본인만 가능
※ 체크카드, 법인카드 불가
이용 안내사항
등록카드관련 | 신용카드 재발급, 카드유효기간 만료 등의 경우 재신청이 필요하며, 최초 등록과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명의자 본인이 내원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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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처리관련 | 1. 진료비 결제는 사전 등록된 카드로 일시불 결제 처리로 진행되며, 타카드 결제 및 할부결제가 필요한 경우는 무인수납기 또는 각층 외래수납처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2. 결제 후 추가오더 및 처방변경이 있는 경우, 추가금 및 환불금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차요금 정산관련 | 하이패스 결제의 경우 영수증이 없으므로 귀가 시 각층 외래수납처 또는 원무행정실(본관1층)에 주차차량 등록처리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영수증 발급관련 | 각층 외래수납처 및 원무행정실(본관1층)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
기타 | 본 하이패스 결제는 외래 진료비에 한하여 적용 운영됩니다. |